본문 바로가기
패션

롯데 자이언츠 x 짱구는 못말려 초코비 유니폼 그린

by highend1 2024. 8. 17.

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롯데 자이언츠 x 짱구는 못말려 초코비 유니폼 그린 입니다 .

그린 제품 말고도 이쁜 유니폼이 많네요.

요새 야구 유니폼이 많이 핫 한데 롯데 에서 다양하게 제작 했습니다 .

스트릿 하게 연출 할수 있어 많이 구매 하고 있습니다 .

현재 크림기준 남자 의류 인기 1위 네요 .

크림 기준

공홈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.

https://www.lottegiantsshop.com/

 

자이언츠샵

롯데자이언츠 유니폼, 모자, 의류 등 구단 공식 상품 판매

www.lottegiantsshop.com

 

공홈에서 125000원에 구매 가능 합니다

유니폼 105000원 + 열 프레스 마킹 선수 번호 20000원

현재 공홈 기준 105(XL) 품절 입니다 .

크림에는 사이즈 가 있네요 ^^

사이즈 큰 제품은 리셀이 붙었네요 ^^

2배 차이라 공 홈에서 한치수 업 이나 다운 해서 구매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.

사직 구장 자이언츠 샵에서도 구매 가능 합니다 ^^

영업시간 , 영업일

시즌 화요일 ~ 일요일

홈 경기 있는날 12:00~경기 종료 30분

홈경기 없는 날 10:00~19:00 입니다 .

크림 기준

 

 

타 구단 유니폼도 찾아 봤지만 제가 보기에는 롯데 구단 유니폼

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

댜양한 디자인으로 힙하게 연출 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^^

짱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소식 같습니다 .

사이즈 입니다 ^^

그럼 이만 마치며

오늘 하루도 수고들 하셨습니다 .

즐거운 수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^^